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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 OFFICE_Agency Platform 개인정보 처리방침

1.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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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보호 책임자 및 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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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나.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고객센터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을 드리도록 하고 있습니다.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개인정보보호 담당자와 연락하기를 원하시면 아래의 연락처나 이메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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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화번호 : (국번없이)1599-0110(유료)
      - 이 메 일 : privacy_co@11st.co.kr
    • • 개인정보보호 담당자 : 고객정보보호팀 김재권 매니저
      - 전화번호 : (국번없이)1599-0110(유료)
      - 이 메 일 : privacy@11st.co.kr

3.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1. 가. 회원은 언제든지 등록된 회원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는『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또는 담당자 에게 서면이나 전화 또는 이메일(E-mail)로 열람이나 정정을 요청하시면 곧바로 조치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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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유선문의 : 1599-5115(유료)
      - 이메일문의 : customerservice@11st.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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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철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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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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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개인정보 관련 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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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o 전화번호 : (국번없이) 1599-0110(유료)
      • o 팩스번호 : 02-2106-5678
      • o 주 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동 182-13 대륭포스트타워 2차 15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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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라.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118 (http://privacy.kisa.or.kr)
    •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1833-6972(http://kopico.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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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경찰청 사이버안전국 : (국번없이)182 (http://cyberbureau.police.go.kr)

6.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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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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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개인정보의 수집 항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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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의 수집 방법

AD OFFICE_Agency Platform 은 개인정보를 사이트 회원가입 절차, 상담절차, 이벤트나 경품 행사, 영업업무 위탁사 또는 제휴사 등의 방법으로 수집하며 이동 전화 및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사용할 때 생성정보 수집 도구를 통한 방법 등으로도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0.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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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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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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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파기절차 및 시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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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으로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복구ㆍ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 합니다.

13.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AD OFFICE_Agency Platform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에만 허용하여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14.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위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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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탁자 위탁사무 및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SK플래닛㈜ 회원 인증 서비스 개발 및 운영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엔시스템 통계처리시스템 운영 및 통계처리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SK엠엔서비스 고객상담업무 위탁 운영,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고지사항 전달, 서비스 이용 만족도 조사, 11번가광고영업및영업지원, 프로모션안내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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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방법

  1. 가.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고객이 동의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에게서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할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 이메일(E-mail),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알립니다.
  2. 나. 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을 위탁할 때에는 그 사실을 홈페이지 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알리고 동의를 얻습니다.
  3. 다. AD OFFICE_Agency Platform이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그 권리와 의무를 이전할 때에는 서면·이메일(E-mail)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알리는 동시에 해당 사실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고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 다만, 서면·이메일(E-mail) 기타의 방법으로 알릴 때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과실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지변 등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으면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할 때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에 1 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대신합니다.

16.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1. 가.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 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2. 나. 기술적 대책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여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1. 1)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Password)로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으로 보호됩니다.
    2. 2)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의 피해를 방지하는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바이러스가 갑자기 출현하면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3)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4)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과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다. 관리적 대책
    1. 1.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o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o 개인정보보호책임자와 담당자 등 개인정보보호업무를 수행하는 자
      • o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가피한 자
    2. 2. AD OFFICE_Agency Platform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과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지키도록 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 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3. 3. 개인정보 관련 처리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4. 4. 전산실과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5. 5. AD OFFICE_Agency Platform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에는 개인정보에 접근권한이 있는 담당자를 지정하여 담당자에게 식별부호(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하고, 해당 비밀번호(Password)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6. 6. AD OFFICE_Agency Platform는 신규로 채용된 직원에게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하여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미리 방지하고 있으며,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대한 이행사항과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7. 7. AD OFFICE_Agency Platform는 직원 퇴직 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처리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8. 8.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 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할 때에는 해당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 는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9. 9. AD OFFICE_Agency Platform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Password)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10. 10.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Password)는 사용하지 않기를 권장하며, 정기적으로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11. 11.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AD OFFICE_Agency Platform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경우에, 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때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 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
    12. 12. 그 밖에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상실ㆍ유출ㆍ변조ㆍ훼손되면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즉각 고객님께 해당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마련할 것 입니다.

17. 링크사이트

  1. 가.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회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때 AD OFFICE_Agency Platform은 외부사이트와 자료에 대해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진실성, 유용성 등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2. 나. AD OFFICE_Agency Platform이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하여 다른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반드시 검토하시기 바랍니다.

18. 광고성 정보 전송

  1. 가. AD OFFICE_Agency Platform 고객의 사전 동의를 받지 않은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단, 다음의 경우에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제50조에 근거하여 사전 동 의 없이 광고성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 1) 재화등의 거래관계를 통하여 고객으로부터 직접 연락처를 수집한 자가 6개월 이내에 자신이 처리하고 고객과 거래한 것과 동종의 재화등에 대한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려는 경우
  2. 나. AD OFFICE_Agency Platform 고객이 수신거부의사를 표시하거나 사전 동의를 철회할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19. 고지 의무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18년 4월 16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필요하면 일반적 내용은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중요한 내용 은 개정 최소 30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알릴 것입니다



※ 최초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 : 2018. 04. 16

부칙

제 1조 본 약관은 2019년 07월 10일부터 시행됩니다.

부칙

제 1조 본 약관은 2020년 11월 04일부터 시행됩니다.

부칙

제 1조 본 약관은 2021년 05월 03일부터 시행됩니다.

부칙

제 1조 본 약관은 2021년 06월 16일부터 시행됩니다.

부칙

제 1조 본 약관은 2022년 02월 03일부터 시행됩니다.